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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너 이용약관

본 48몰서비스 이용 약관(이하 “본 약관”)은 (주) 사팔컴퍼니(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조건을 정하고 있으며, 서비스 이용자 및 회사 간의 계약을 구성한다.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서비스를 등록 및 사용함에 있어서 본 약관에 따라 본 약관, 서비스 약관, 이용정책 등에 구속되며 본 약관을 준수할 것에 동의한다.

일반 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의 목적은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서비스 이용 절차 및 기타 관련 사항을 정함으로써 상호 우호적인 거래관계에 기여하고 궁극적으로는 양 당사자의 이익을 증진시키고 상호 발전을 촉진시키는 데 있습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된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일반 거래 관행에 따라 정의된 의미를 가집니다.

1. “48몰”이란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통신 시설?장비?네트워크를 통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플랫폼을 의미합니다.
2. “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한 모든 서비스 및 추가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개별 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독립적인 서비스로 분류하는 서비스를 말하며, 해당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공되는 추가 서비스, 자료 등을 포함하는 의미입니다.
4. “서비스”란 개별 서비스에 적용되는 이용 약관(향후 회사가 개정하는 내용 포함)을 의미합니다.
5. “이용정책”이란 48몰, 전용 시스템 등에 게시된 서비스에 대한 이용정책, 이용 약관, 규칙 및 지침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가 설정한 기타 정책(향후 회사가 개정하는 내용 포함)을 의미합니다.
6. “이용자 전용 시스템”이란 회사가 관련 정보를 상호 교환하기 위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온라인 포털 사이트 및 툴을 의미하며,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7. “서비스 이용 수수료”란 서비스 이용 시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이용에 대하여 이용자가 회사에 지불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8. “서비스 이용 정보”란 이용자가 회사로부터 취득하거나 본 약관?48몰?전용 시스템의 이용에 따른 거래 및 서비스를 통해 취득 또는 생산된 모든 데이터, 정보, 자료 등을 의미합니다.

제3조 (본 약관의 게시, 유효성 및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 및 서비스를 해당 48몰 웹페이지 또는 전용 시스템에 게시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 및 이용자가 본 약관 및 서비스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본 약관 및 서비스에 명시되지 아니한 서비스 이용에 대한 특정 조건을 이용정책에 포함시킬 수 있으며, 관련 서비스 웹페이지, 이용자 전용 시스템 등을 통해 이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용정책은 본 약관 및 서비스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③ 본 약관은 회사가 수시로 개정할 수 있는 서비스 및 이용정책을 포함하며, 이용자는 본 약관, 서비스 및 이용정책에 동의합니다. 본 약관, 서비스, 이용정책에 동의하는 것은 양 당사자의 인감이 날인된 계약의 이행과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④ 본 약관 및 서비스는 회사와 이용자 간의 서비스 이용 합의에 대한 기본 조건이며, 회사는 특정 개별 서비스에 관한 사항을 별도의 약관(이하 “개별 약관”)에 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사가 해당 서비스 관련 웹페이지, 이용자 전용 시스템 등을 통해 개별 약관을 통지하고 이용자가 이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개별 약관은 본 약관 및 서비스와 함께 서비스 이용 계약의 일부를 구성하게 됩니다.
⑤ 이용자가 동의한 경우, 개별 약관은 해당 개별 서비스에 관해서만 본 약관 및 서비스에 우선합니다. 이 경우, 본 약관 및 서비스는 보완적인 효력을 가집니다.
⑥ 만약 본 약관의 일부 조항이 회사에 의해 개정되는 경우, 모든 개정 조항은 본 약관의 현재 버전 및 개정안의 발효일, 개정이유와 함께 발효일 7일 전부터(단, 수정 내용이 이용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14일) 발효일 직전일까지 48몰의 관련 웹페이지, 전용 시스템 등에 게시되거나 이메일 또는 기타 수단을 통하여 통지되어야 합니다.
⑦ 만약 회사가, 상기 제7항에 따라 본 약관의 개정안을 공개하거나 통지하는 동안, 7일 이내에 의사를 밝히지 않는 이용자는 의사를 밝힌 것으로 간주된다고 명확하게 알리거나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거부 의사를 명시적으로 나타내지 않는 경우에는, 이용자는 본 약관의 개정안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이메일이나 기타 서면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모든 이용자들에게 통지해야 하는 경우에는, 제1항에 따라 통지하는 대신에, 적어도 1주일 간 48몰의 관련 웹페이지, 이용자 전용 시스템 등에 해당 통지내용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이용자 등록)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용자 등록을 신청하고자 하는 자(이하 “등록 신청자”)는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등록 신청서 양식에 필요한 정보 등을 등록해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등록 신청자에게 추가적인 정보의 제공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본 약관은 회사가 제1항에 따른 등록 신청을 수락하면 효력이 발생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관련 웹페이지에서 제4조에 명시된 수락 의사를 통보하거나 공개할 것이며, 본 약관은 수락 의사가 등록신청자에게 전달되거나 공개된 시점에 양 당사자에 대해 유효하게 효력이 발생됩니다.
③ 만 19세 이상의 사업자(자연인 또는 법인 불문)는 상기 제1항의 등록 신청 자격이 있습니다. 등록 신청자는 실명으로 등록 신청을 해야 합니다(법인인 경우, 법인의 이름으로 하여야 하며, 이하 본 조에서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실명이 아닌 이름을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록 신청자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관련 법률 및 규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등록신청자에게 신원 확인 절차를 요구할 수 있으며, 그러한 절차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회사는 신원 확인을 위한 관련 자료를 제출하도록 등록 신청자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는 등록 신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등록신청자가 회사와의 거래관계에서 계약 조건 및 관련 법률, 규정 등을 위반한 경우
2. 등록신청자가 제공한 정보에 허위 정보, 정보 누락, 오타 등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3. 등록신청자가 미성년자인 경우
4. 등록신청자가 실명으로 등록 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
5. 성명, 주민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및 기타 주요 등록 정보가 이미 등록된 다른 이용자와 동일한 경우
6. 본 약관 및 서비스(기존 약관 또는 사용 조건 포함)의 해지/취소로부터 2개월 이내에 재등록 신청서가 제출된 경우
7. 등록신청이 불법 또는 불공정한 것으로 밝혀진 경우.
⑥ 이용자는 등록 정보에 변경이 있을 경우, 즉시 등록된 정보를 회사가 정한 방식으로 변경하거나 해당 변경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⑦ 이용자는 회사에 정보를 제공하거나 등록정보를 변경할 때, 허위 정보를 제공해서는 아니 되며, 관련 자료를 즉시 제공하여야 합니다.
⑧ 이용자는 이용자 및 제3자가 회사에 부정확한 정보 또는 관련 자료를 제공함으로써(등록 정보의 업데이트를 하지 아니한 경우 포함) 이용자 및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며, 그러한 손해에 대해 회사에게 배상하고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6조 (관련자료의 제출 등)
① 제5조 제1항, 제4항 및 제7항에 따라 이용자가 제공 또는 등록한 정보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하여, 회사는 관련 법령 및 규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이용자에게 관련 자료의 제공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보 및 관련 자료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본 약관의 해지/취소, 서비스 사용 제한 또는 결제 금액의 지급 보류를 포함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모든 관련 위험 및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 수수료)
① 회사는 서비스의 성격, 서비스 제공 비용, 서비스제공 방법, 시장 조건, 사업 유형 등을 고려하여 각 유형의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이용 수수료를 결정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정책상 서비스 이용 수수료의 종류, 요율, 청구 방법 및 지급 방법, 세금 계산서 발행 등에 관한 특정 조건을 명시하고, 이용자 전용 시스템, 서비스 관련 웹페이지 등을 통해 동일 내용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필요에 따라 서비스 이용 수수료를 신규로 설정 또는 변경할 수 있으며, 서비스 유형별로 서비스 이용 수수료의 계산 및 지급 방법 등을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상기 제2항의 방식에 따라 신규 설립된 서비스 이용 수수료 및 변경된 서비스 이용 수수료의 세부 사항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8조 (상품 운영 조치)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관련 상품의 판매 중지, 등록 보류 조치와 같은 행위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가 관련 법률 및 규정, 본 약관, 서비스, 개별 약관 또는 이용정책을 위반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권리에 대한 이용자의 침해로 인해, 정부 기관 또는 제3자가 행정 행위를 취하거나, 조사를 시작하거나 민원을 제기하는 경우.
3. 이용자가 판매에 적합하지 않은 상품을 판매한 것이 밝혀지거나 또는 구매자 또는 제3자가 제기한 이의제기 또는 분쟁으로 인해 환불, 교환, 청구, 신고 등의 위험이 있는 경우.
4. 그 밖의 다른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② 회사는 상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조치를 취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취지 및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여야 하며, 이용자는 통지 후 2일 이내에 회사에 관련 설명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이용자가 상기 제2항의 통지로부터 2일 이내에 설명 자료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제출한 설명 자료의 내용이 이용자의 합법성을 뒷받침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 원인이 소멸될 때까지 상기 제1항에 따른 조치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제9조 (본 약관의 기간 및 해지)
① 본 약관 및 개별 서비스의 기간은 본 약관이 회사와 이용자 간에 효력이 발생된 때부터 시작하여 본 약관에서 명시된 대로 회사 또는 사용자에 의해 본 약관이 해지되는 시점에 종료됩니다. 달리 명시되지 아니하는 한, 본 약관 및 다른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 약관은 개별 서비스의 종료 또는 중단으로 인해 종료되거나 중단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에게 이를 통지함으로써 본 약관 및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방식으로 해지 의사를 회사에 통지함으로써 어떠한 이유로든 본 약관 또는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④ 본 조항에 의거하여 본 약관이 해지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부여된 모든 혜택을 철회할 수 있으며, 해지 사유 및 해당 사유의 해소 여부를 고려하여 이용자의 재신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본 조항에 의거하여 본 약관이 해지된 후에도,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해지일 현재 아직 처리되지 않은 주문에 관한 배송, 교환, 환불, 수리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⑥ 이용자가 판매한 상품으로 인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의무 및 책임에 관한 제8조, 제10조, 제11조, 제12조, 제13조 및 제16조 및 기타 조항은 본 조항에 따라 본 약관이 해지된 이후에도 유효하게 존속됩니다.

제10조 (회사 및 이용자 간 관계)
① 회사와 이용자는 서로 독립적이며, 본 약관 및 서비스는 회사와 이용자 간의 파트너쉽, 합작투자, 판매업자, 프랜차이즈, 대리인, 고용 또는 독점 관계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회사의 명칭, 상표, 로고 등을 자신의 재량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와 이용자 간의 관계를 표시, 홍보 또는 과장해서는 안됩니다.
③ 본 약관 및 서비스 전부는 회사와 이용자 간의 관계에서만 유효하며, 제3자는 본 약관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어떠한 권리, 청구 등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④ 이용자는 이용자를 대신하여 회사가 이용하게 하는 제3자 서비스 또는 상품의 이용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1조 (권리의 부여 및 합의)
① 이용자는 회사에게, 지리적 및 시간적 제한 없이, 이용자가 회사에 등록 또는 제공하는 모든 정보, 자료 등을 사용, 복제, 구현, 공개, 배포, 변경, 수정, 공개 전송, 임대, 파생 상품 제작, 상업적 및 비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로열티 없는 권리 및 라이선스를 부여해야 합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양식에서 이용자 상표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에 등록 또는 제공되는 모든 정보, 자료 등이 항상 정확하고 완전하며 유효하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이용자는 필요한 경우 최신 정보, 자료 등을 즉시 제공하거나 등록해야 합니다.
③ 회사는 상표권자에 의한 특정 상표의 삭제 요청을 준수해야 합니다. 단, 회사가 상표권자로부터 해당 상표에 대한 권리 또는 라이선스를 취득하지 않고 해당 상표를 사용할 수 있도록 관련 법령에서 허용하는 경우에는(예를 들어, 저작권의 정당한 사용, 상표의 기술적 사용, 제3자가 부여한 유효한 권리 또는 라이선스 등), 회사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생산된 모든 정보가 회사의 자산이며 회사의 재량으로 회사가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⑤ 이용자는 48몰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제공한 제안, 의견, 아이디어, 개선사항 또는 기타 대응이나 자료(관련 기술 포함)를 회사의 재량으로 공개, 재생산, 수정, 배포 및 사용할 수 있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⑥ 본 조항에 따른 의무는 본 약관 및 개별 서비스의 종료 후에도 회사 및 이용자에 대하여 유효하게 존속됩니다.

제12조 (이용자의 보증)
① 이용자는 관련 법률 및 규정에 따라 합법적이고 완전한 자격을 갖추고 본 약관 및 서비스에 따라 권리, 라이선스 및 권한을 부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권리 및 권한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② 이용자가 회사에 제공하거나 회사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정보 및 자료는 항상 정확하고 완전, 유효해야 합니다.
③ 이용자는 본 약관 및 서비스에 따른 자신의 의무를 완전히 이행하여야 하고 관련 법령 및 규정을 준수함을 진술 및 보증합니다.
④ 이용자는 해외 부패방지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아니하였음을 진술 및 보증하며, 향후에도 위 법령들을 위반하거나 회사가 위 법령들을 위반하게 되는 원인이 될 어떠한 행위도 하지 아니함을 진술 및 보증합니다.
⑤ 이용자는 유엔의 국제제재 결의안 및 무역 금지 관련 법령들을 위반하지 아니하였음을 진술 및 보증하며, 향후에도 위 결의안 및 관련 법령들을 위반하거나 회사가 위 결의안 및 관련 법령들을 위반하게 되는 원인이 될 어떠한 행위도 하지 아니함을 진술 및 보증합니다.
⑥ 이용자는 국제제재 적용대상인 개인이나 법인이 제조하거나 제조하는데 기여한 상품을 판매하지 아니하고,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무역 제재 대상 국가에서 생산되거나 수입된 상품을 판매하지 아니함을 진술 및 보증합니다.
⑦ 이용자는 본 약관 및 서비스에 따른 의무 이행 및 거래 수행, 그의 상품, 자료 등으로 인하여 회사와 그 임직원에게 발생한 청구, 소송, 조사, 벌금, 검사, 행정적 조치 및 그에 따른 책임, 보상, 손해, 비용 등으로부터 회사와 임직원을 면책시키고 방어하며 보상해야 합니다.
⑧ 청구, 소송, 조사, 벌금, 검사, 행정적 조치 등이 회사에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자신의 비용으로 이에 대응하거나 이에 개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어떠한 절차에 연루되거나 어떠한 주장에 동의할 수 없습니다.
⑨ 본 조항에 따른 의무는 본 계약 및 개별 서비스의 종료 후에도 회사와 이용자에 대하여 유효하게 존속됩니다.

제13조 (상품 판매 가능 기준)
①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상품의 판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유통경로의 불확실성으로 구매자 경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경우
2. 상표법, 기타 관련 법령을 위반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3. 위해요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음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4. 행정청, 언론, 구매자, 기타 제3자로부터 제기된 민원 등으로 인해 회사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경우
5. 기타 구매자 보호를 위해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② 회사는 48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 본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제 8조와 같은 상품의 판매를 제한 또는 금지하거나 상품이 고객들에게 노출되는 방식을 조정할 수 있으며, 사전 통지 없이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비밀유지)
① 이용자는 서비스 사용 중 자신이 인지하거나 취득한 회사 또는 서비스에 관한 어떠한 정보(서비스 이용 정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취득한 기술 및 사업 정보, 고객 정보 및 문서, 전자 파일 등과 같은 형식을 취하는 기타 그 밖의 정보, 본 약관에서 명시된 당사자들의 권리 의무에 관한 세부사항 등을 포함하나 이에 제한되지 않음, 이하 “기밀정보”)도 본 약관의 이행, 서비스의 사용, 서비스를 통한 상품의 구매자와의 거래 수행 등을 위한 목적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② 이용자는 모든 기밀 정보가 회사 소유이며 자산 가치를 지니고 있음을 인정하고, 본 약관 및 서비스에서 달리 명시되지 아니하는 한, 기밀 정보 보호를 위해 합리적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③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기밀 정보를 복사, 복제 또는 가공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 판매, 홍보 또는 공개할 수 없으며,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제3자에 대한 기밀 정보 유출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제3자에 대한 손해 및 복구를 포함하나 이에 제한되지 않음).
④ 본 조항에 따른 의무는 본 약관 및 개별 서비스의 종료 후에도 회사와 이용자에 대하여 유효하게 존속됩니다.

제15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
① 아이디 및 비밀번호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용자 전용 시스템(또는 회사가 제공하는 다른 툴)에 접속하기 위한 기간 동안에만 사용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의 귀책 사유가 아닌 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또는 대여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손실 및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③ 이용자가 자신의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도난 당하거나 권한 없는 제3자에 의해 사용되었다는 것을 인지한 경우, 이용자는 즉시 이를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신속하게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제16조 (이용자 개인정보 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가 동의한 서비스 운영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제공한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그러한 정보를 새로운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러한 사용 또는 제공의 목적 등을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해당 사용 또는 제공 시점에 이용자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단, 관련 법령 및 규정에서 달리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및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경우 이용이 제한되는 서비스를 특정하여야 하며, 회사는 필수적이지 않은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및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한 이용자에 대해서 서비스 이용 약관을 제한하거나 거부해서는 안됩니다.
③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야 하며,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 처리를 제3자에게 위탁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 개인정보보호 정책(필요한 경우, 본 정책은 서비스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음)”을 통해 위탁 관련 세부 사항을 공개해야 합니다.

제17조 (양도의 금지 등)
①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본 약관 및 서비스에 따른 권리 및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② 본 약관 및 서비스는 이용자 및 이용자의 승계인 및 양수인에 대하여 법적으로 구속력을 가집니다.

제18조 (윤리규정 준수)
① 회사와 이용자는 공정하고 투명한 윤리경영을 추진하여 상호간의 신뢰를 구축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다음의 의무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1. 회사는 이용자 및 관계자 혹은 제3자와 거래 시 어떠한 경우에도 금품, 선물, 향응, 편의 또는 접대를 요구하거나 받는 등의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와의 계약 이행과정에서 불공정행위를 하거나 금품, 선물, 향응, 편의 또는 접대 등을 요구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3. 이용자는 회사의 임직원 및 관계자 혹은 제3자가 대가를 요구하면서 고의적으로 업무를 지연하거나 불이익을 제공하는 등 부도덕한 행위를 하는 경우에는 office@48mall.co.kr로 즉시 신고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는 본 약관, 회사와 이용자 간의 제반 약정사항 및 법령을 준수하며, 이용자는 회사의 임직원, 기타 관련자 및 이해관계자와 부정한 목적으로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악용하지 않을 책임을 부담합니다.
③ 회사 및 이용자가 제1항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위반 당사자는 상대방 당사자에 대하여 위반내용에 따른 거래 중지, 계약 해지 등의 책임을 부과합니다.
④ 제 3항에 의하여 거래중지, 계약해지 등의 거래제한 조치를 받은 당사자는 거래 제한 조치를 취한 당사자에 대하여 손해배상청구 및 기타 민.형사상의 책임, 행정상의 책임의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습니다.

제19조 (손해배상)
① 일방 당사자가 자신의 귀책 사유로 인해 본 서비스의 사용 및 본 약관의 이행과 관련하여 상대방 당사자에게 손해를 초래한 경우, 상대방 당사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의 관련 법령 및 규정, 본 약관, 서비스, 개별 약관, 이용자 정책 등 위반으로 인하여 회사 또는 48몰의 명예훼손을 포함한 유무상의 손해가 당사에게 발생한 경우, 이용자는 회사가 입은 해당 손해에 대하여 전액 배상하여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한 배상 책임이 있는 경우에는, 이용자는 회사가 지급해야 하는 손해 및 기타 관련 우발 지출(이자, 변호사 비용 및 기타 방어 비용 포함)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20조 (회사의 권한 및 면책)
① 회사는 48몰 및 서비스의 내용, 외관, 디자인, 기능 및 기타 양상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본 약관 및 서비스에서 명시된 제한된 목적을 위해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이용자 및 구매자의 대리인으로 행동하지 않습니다.
③ 서비스와 관련하여 사용 가능하거나 제공된 모든 컨텐츠, 소프트웨어, 기능, 자료 및 정보를 포함하여, 48몰 및 서비스는 “현상 그대로” 제공됩니다. 서비스의 이용자로서 이용자는 48몰, 서비스 및 이용자 전용 시스템을 자신의 책임 하에 사용합니다.
④ 회사는 합리적인 통제를 넘어 발생하는 사유, 사건 등으로 인해 본 약관 및 서비스에 따른 의무 이행의 지연 또는 불이행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본 약관 및 서비스로 인해 발생하는 투자 손실, 이익 손실, 사업 기회 손실 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제공하지 않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 (준거법 및 관할)
① 본 약관 및 서비스에 대한 회사와 이용자 간의 해석 차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대한민국 법에 따라 규율됩니다.
② 본 약관 및 서비스 이용으로 인하여 회사 및 이용자 간에 발생하는 모든 분쟁/소송은 서울 중앙지방법원에 관할권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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